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★ 설명 Object를 생성한다. 만일 Object가 이미 존재하면 존재하는 Object를 return한다. (예 : sObjType="Button", sObjName="Button00"이면 Button00 Object를 생성하여 oParent에 포함시킨 후 Return한다.) ★ parameter 1. sObjName : 생성할 Object Name ( 예 : "Button00" ) 2. sObjType : 생성할 Object Type ( 예 : "Button", "Static", ... ) 3. oParent : 포함시킬 부모 Object(옵션 : Default=this) (예 : this, childframe, ... ) 4. bShow : 화면에 보여질지 여부 (옵션 : Default=true) ★ return - 성공 = 생성된 Object 또는 이미 존재하면 해당 Object - 실패 = null ★ 주의사항 - Component생성만 할것, 다른 Object는 Test안해봐서 신뢰할 수 없음 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
function NewObj(sObjName, sObjType, oParent, bShow)
{
var sFstr, oRet, aObjExist;
if( fn_IsNull(sObjName) ) return null;
if( fn_IsNull(sObjType) ) return null;
if( fn_IsNull(oParent) ) oParent = this;
if( fn_IsNull(bShow) ) bShow = true;
aObjExist = oParent.all(sObjName);
if( aObjExist != null )
return aObjExist;
sFstr = "new " + sObjType + "(\"" + sObjName + "\")";
oRet = eval(sFstr);
if( fn_IsNull(oRet) )
return null;
if( oParent.addChild(sObjName, oRet) == -1 )
return null;
if( bShow == true )
oRet.show();
return oRet;
}
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★ 설명 Object를 생성한다. 만일 Object가 이미 존재하면 존재하는 Object를 return한다. (예 : sObjType="Button", sObjName="Button00"이면 Button00 Object를 생성하여 oParent에 포함시킨 후 Return한다.) ★ parameter 1. sObjName : 생성할 Object Name ( 예 : "Button00" ) 2. sObjType : 생성할 Object Type ( 예 : "Button", "Static", ... ) 3. oParent : 포함시킬 부모 Object(옵션 : Default=this) (예 : this, childframe, ... ) 4. bShow : 화면에 보여질지 여부 (옵션 : Default=true) ★ return - 성공 = 생성된 Object 또는 이미 존재하면 해당 Object - 실패 = null ★ 주의사항 - Component파괴만 할것, 다른 Object는 Test안해봐서 신뢰할 수 없음 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
function DelObj(sObjName, oParent)
{
var oObj;
if( fn_IsNull(sObjName) ) return false;
if( fn_IsNull(oParent) )
oParent = this;
oObj = oParent.all(sObjName);
if( oObj == null ) return true;
oParent.removeChild(sObjName);
oObj.destroy();
oObj = null;
return true;
}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