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★ 설명 Object의 Property를 설정한다. ★ parameter 1. sObjName = Object Name ( 예 : Button00, ... ) 2. sPropName = Property Name ( 예 : enable, style.border, ... ) 3. sPropVal - Property Value ( 예 : true, "1 solid blue", ... ) ★ return - 성공 = 수행된 Property Setting 문자열 ( TEST를 위해 Return함 ) - 실패 = "" 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
function SetProp(sObjName, sPropName, sPropVal)
{
if( fn_IsNull(sObjName) || fn_IsNull(sPropName) || fn_IsNull(sPropVal) ) return "";
var sPropExpr = sObjName+"."+sPropName+" = " + sPropVal;
eval(sPropExpr);
return sPropExpr;
}
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★ 설명 Object의 Property를 가져온다. ★ parameter 1. sObjName = Object Name ( 예 : Button00, ... ) 2. sPropName = Property Name ( 예 : enable, style.border, ... ) ★ return - 성공 = Property 값 - 실패 = eval()과 동일 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
function GetProp(sObjName, sPropName, sPropVal)
{
var sPropExpr = sObjName+"."+sPropName;
return eval(sPropExpr);
}
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★ 설명 Object의 Property를 가져온다. ★ parameter 1. sObjName = Object Name ( 예 : Button00, ... ) 2. sPropName = Property Name ( 예 : enable, style.border, ... ) ★ return - 성공 = Property 값 - 실패 = eval()과 동일 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
function GetPropList(oObj)
{
if( fn_IsNull(oObj) ) return null;
for( var x in oObj )
{
trace( x + ":" + oObj[x] );
}
}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