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파워빌더.공통함수 - key pad ]
☞ | |
visible user object로 숫자판을 하나 만든다. picture button을 이용하여 다음과 같이 만들었다.
해당 object에 instance 변수 선언: GraphicObject which_control
Local External Functions 나 Global Exterbal Functions 에 다음을 선언한다. SUBROUTINE keybd_event( int bVk, int bScan, int dwFlags, int dwExtraInfo) LIBRARY "user32.dll"
user event 를 하나 만든다. 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 Event 명 : ue_clicked() argument : string arg_tag 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 if isvalid(which_control) then /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/ 각 버튼 클릭이벤트에는 버튼에 맞는 아규먼트를 넣어서 위의 이벤트를 실행한다. 예) 숫자1 버튼의 clicked 이벤트 : parent.event ue_clicked('1')
그리고, 이렇게 만든 오브젝트를 윈도우에서 붙여서 사용한다.(uo_keypad 로 가정) 만일, editmask가 있다면, 해당 editmask 의 getfocus() 이벤트에 다음과 같이 기술한다. uo_keypad .which_control = getfocus() //해당 오브젝트의 instance 변수를 정의내린다 |
'파워빌더 > 공통함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파워빌더.공통함수 - barCode (0) | 2017.01.26 |
---|---|
파워빌더.공통함수 - Old Media Player (0) | 2017.01.26 |
파워빌더.공통함수 - RPAD LPAD (0) | 2017.01.26 |
파워빌더.공통함수 - 문자열을 배열로 만들기 (0) | 2017.01.26 |
파워빌더.공통함수 - 음력을 양력으로 변환 (0) | 2017.01.26 |